Norris Verstappen’s Formula 1 charge ‘no surprise’

랜도 노리스는 지난 두 번의 레이스에서 레드불의 부활은 맥스 베르스타펜이 타이틀 레이스의 한 요소가 될 것을 준비하는 만큼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파워볼사이트

아제르바이잔과 이탈리아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한 베르스타펜은 일요일 챔피언십 선두 오스카 피아스트리에게 69점, 2위 노리스에게 44점 차로 뒤졌습니다.

베르스타펜의 몬자 우승은 레드불이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단 두 개의 포디움만 기록하는 8번의 경주 우승 가뭄을 종식시켰습니다.

하지만 노리스는 디펜딩 챔피언의 최근 승리는 시즌 초반 레드불의 활약과 일치하며 놀랄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느리다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너무 놀라서 빨리 놀라는 것을 멈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맥스는 올해 초 이미 레이스에서 우승하고 있었고, 1라운드에서 우승할 수도 있었을 텐데, 스프린트에서 2라운드에서 우승할 뻔했다고 생각합니다.

“시즌 내내 레드불은 빨랐고, 레드불은 좋았고, 몬자에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더욱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따라서 놀라울 것도 없이, 우리는 그들이 매우 강력한 팀이며 포뮬러 1에서 역대 최고의 드라이버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노리스는 2025시즌 내내 팀 동료 피아스트리와 타이틀 경쟁을 벌여왔으며, 순위에서 호주에 25점 차이로 앞서 있습니다.

영국은 맥라렌이 바쿠와 몬자에서 열린 마지막 두 라운드에서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이는 레드불의 강점과도 잘 맞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노리스는 “시즌 남은 기간 동안 우리의 삶을 어렵게 만들 것 같지만 우리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바쿠]에서 약간 고전했지만 몬자는 분명히 충분히 빠르지 않았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개선을 이루었지만 과거에 레드불이 너무 좋고 지배적이었던 것들은 여전히 그랬고 그렇지 않습니다.

– 베르스타펜의 바쿠 우승으로 맥라렌은 ‘죠스’ 테마를 듣게 되었습니다. 바쿠 포디움은 세인츠 윌리엄스 시즌에서 기록을 세웠습니다. 해밀턴은 찰스 르클레르에게 포지션 교체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제가 [유키 츠노다]의 레드불을 따라갈 때, 그것들이 우리에게 또 다른 차원에 불과했던 부분들이 분명히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이유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리스는 토요일의 혼란스러운 예선 세션으로 인해 아제르바이잔 그랑프리 주말이 망가졌다고 말했습니다. 3분기 초 피아스트리가 추락한 후 노리스는 첫 번째 드라이버로 다시 정상 궤도에 올랐고 소나기의 끝을 포착해 깔끔한 랩을 기록하기 어려웠습니다.

노리스는 “이번 주말 [바쿠]에서도 여전히 나쁘지 않은 페이스를 유지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여전히 FP1, FP2, FP3 등에서 빠르게 플레이했습니다.

“정상적인 예선이었다면… 까다로운 조건과 약간의 비, 트랙에서 먼저 나가는 것이 모두 합쳐져 최악의 주말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레이스에서 2위로 출발했다면 2위를 차지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레드불의 페이스가 없었던 것 같아요. 매우, 매우 분명했습니다. 다운포스가 낮은 트랙만 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필요한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빠르게 할 수도 있고, 레드불처럼 필요한 만큼 자주 반복할 수도 없습니다. 우리는 놀라운 시즌을 보냈으니 오해하지 마세요. 하지만 분명히 부족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계속 노력해야 합니다.”토토사이트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