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s the limit NHLers happy to be focusing on hockey’s future, not labour talks

조던 에버레는 롤러코스터를 기억합니다. 즐거운 놀이기구는 아니었습니다.파워볼사이트

현재에 대해 불안합니다. 미래에 대해 확신이 없습니다. 미리 계획할 수 없습니다.

이미 10여 년 전 NHL에서 두 시즌을 보낸 에버레는 엄청난 구름이 드리운 캠페인, 즉 업무 중단이 임박한 캠페인에 대비하고 있었습니다.

리그와 NHL 선수 협회는 2004-05 시즌에 양측이 하키의 재정적 미래를 놓고 다투면서 결국 전체 일정을 취소해야 하는 결전을 벌인 바 있습니다.

2012년 9월부터 2013년 1월까지 또 다른 봉쇄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에버레는 NHL과 노조가 새로운 단체 교섭 합의를 도출하기 전에 아메리칸 하키 리그의 에드먼턴 오일러스 계열사에서 그 시즌 전반기를 뛰게 됩니다.

“우리가 다시 돌아오는 건가요?” 35세의 나이에 시애틀 크라켄의 주장이 된 에버레는 20대 초반의 그 시기를 생각하며 회상했습니다. “무슨 일이죠?”

당분간 비슷한 불안감은 없을 것입니다.

NHL과 NHLPA는 현재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었던 1년여 전인 7월에 과거 분쟁을 많이 겪은 스포츠에 더 많은 노동 평화를 가져다주는 CBA의 최신 버전을 비준했습니다.

크라켄의 노조 대표인 에버레는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NHL/NHLPA 선수 미디어 투어에서 “리그는 훌륭한 상태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리그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구축을 시작할 때입니다.”

2026년 9월 16일에 공식적으로 시작하여 2030년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계약에는 시범 경기가 적은 84경기로 정규 시즌을 확대하고, 플레이오프 샐러리캡, 장기 부상자 보호구역(LTIR) 변경, 최대 계약 기간 단축, 선수 필수 복장 규정 없음 등이 포함됩니다.

게리 베트먼 NHL 커미셔너와 마티 월시 NHLPA 전무이사 간의 좋은 분위기는 14개월 일찍 공개될 뿐만 아니라, 양측은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 캡과 완화된 복장 규정과 같은 특정 항목을 신속하게 처리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빌 데일리 부국장은 대화가 결실을 맺을 가능성도 있다는 사실이 현재 관계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준다고 말했습니다.

32개 팀으로 구성된 리그가 향후 몇 년 동안 확장을 모색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데일리는 “우리는 전화를 받아 ‘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게임과 여러분, 그리고 우리를 위해 무엇이 최선인지 살펴보자’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기꺼이 그런 논의를 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이전의 여러 정권에서는 불가능했을 수도 있습니다.”

버팔로 세이버스의 센터 테이지 톰슨은 특히 2월로 예정된 NHL의 올림픽 복귀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계약을 조기에 완료하는 것이 계약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플레이하고 싶어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게 계속 남아 있다면, 그것은 찬물이 될 것입니다.”

세인트루이스 블루스 센터 로버트 토마스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수년간의 부진 끝에 2027~28일 상한선이 1억 1,3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하키의 재정 건전성을 양측 모두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하키가 얼마나 성장하고 있는지, 얼마나 빨리 성장하고 있는지, 하키를 계속 발전시키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습니다.”라고 팀의 대체 노조 대표인 토마스는 말합니다.

“잠금을 하기에는 지금이 좋지 않은 시기이지만 동시에 양측 모두 달성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우리 둘 다 같은 것을 원하고 하키를 계속 발전시키고 계속 성장시키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그 회담들이 다시 열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기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NHL에 대한 중요한 논의는 플레이오프 진출 시기에 맞춰 로스터를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여러 팀이 법적으로 옛 CBA에 따라 시즌 후 샐러리캡이 없어 스탠리컵 우승이나 딥러닝을 위해 사용했으며, LTIR 소속 선수들은 1라운드에 맞춰 완전한 컨디션을 회복했습니다.

최근 사례로는 2021년 니키타 쿠체로프와 함께한 탬파베이 라이트닝, 2023년 마크 스톤과 함께한 라스베이거스 골든 나이츠, 지난 봄 매튜 트카추크와 함께한 플로리다 팬서스가 있습니다. 이제 클럽은 2026년 4월부터 포스트시즌 경기마다 캡 준수 20명 로스터를 착용해야 합니다.

보스턴 브루인스의 수비수 찰리 맥어보이는 새로운 CBA에 합류한 후 다음 시즌을 위해 패스트트랙에 오르는 것은 큰 이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캡을 초과하는 2천만 달러의 로스터를 출전시킬 수 없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즉시처럼 긴급한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그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그들 덕분에 잘했어요.”

노동 사랑의 시기를 즐기는 리그 전반의 일반적인 감정입니다.

“우리는 좋은 공간에 있습니다.”라고 에벌은 말합니다. “게임을 계속 성장시키고 아이들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한 하늘이 한계입니다.”

캐나다 언론의 이 보고서는 2025년 10월 1일에 처음 발행되었습니다.

조슈아 클리퍼튼, 캐나다 언론.토토사이트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